KG에듀원, 중등 내신 전문 영어 문법 교육 서비스 '올잉' 론칭
by이지은 기자
2023.06.01 17:33:00
개인별 학습 콘텐츠 추천
1타 강사진 등 전문가 참여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KG그룹의 종합 교육기업 KG에듀원이 Ai 튜터와 함께하는 중등 내신 전문 영어 문법 완벽 선행 교육 서비스 ‘올잉’을 신규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올잉은 수능 영어 강사로 유명한 홍인혁 강사를 필두로 대치동 목동 1타 강사진, 교육청 모의고사 출제진, EBS 및 메이저 출판사 대표 저자 등의 수능 출제진부터 중등 내신 전문가들이 참여해 만든 콘텐츠다. 교육 특구의 진출 제약 없이 비대면 방식으로도 1타 강사진의 노하우가 담긴 강의와 교재를 접할 수 있는 중등 내신 전문 영어 문법 교육 프로그램이다.
올잉은 10만개의 진단 빅데이터로 만들어진 진단 테스트를 통해 Ai가 학습자의 강점과 약점을 정밀하게 분석, 진단 결과를 바탕으로 학습 가이드부터 가장 적합한 개인별 학습 콘텐츠를 추천한다.
특히 7차(15개정) 중등 12종 영어 교과서를 완벽 분석해 영어 문법을 총 133개 요소로 세분화해 만들어진 마이크로 강의와 문제풀이 학습을 통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닌다.
올잉 관계자는 △빅데이터 기반 학습의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는 Ai 튜터 △실제 전국 중학교 기출문제를 통해 내신 성적 미리 예측하고 대비 △한 권의 교재와 연계된 마이크로 강의로 직접 정리하며 이해하는 영어 문법 완벽 학습 △실시간 학습 현황 및 개별 분석 리포터 제공 △정밀진단, 맞춤 추천, 밀착 관리하는 올잉 만의 특화 서비스로 시공간 제약 없는 교육격차 해소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원찬 KG에듀원 대표는 “올잉은 Ai 기술에 기반한 에듀테크와 더불어 대한민국 1타 강사진이 참여한 최고의 학습 콘텐츠를 갖춘 서비스”라며 “새롭게 론칭한 올잉을 기반으로 학습 타깃층을 확대해가며 교육 격차 해소에 기여할 수 있는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잉 공식 사이트에서는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6월 말까지 수강 할인 및 각종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