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대로',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by박지혜 기자
2020.10.14 15:38:07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로지올의 배달 전문 브랜드 ‘생각대로’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외식배달서비스 부문 1위로 선정되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심사위원의 심의만으로 선정할 수 없으며, 한해 동안 국내 소비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 브랜드를 고객들이 직접 온라인, 모바일 및 전화 설문으로 선정하는 방식이다. 특히 올해는 약 56만 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생각대로는 온라인과 전화 설문 평가 모두에서 동일 부문 후보에 오른 ‘바로고’, ‘부릉’, ‘배민라이더스’ 등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로지올의 배달 전문 브랜드 ‘생각대로’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외식배달서비스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사진=로지올)
이에 대해 생각대로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이 없이는 2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의 영예는 안을 수 없었을 것”이라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업계 1위 다운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는 수상 소감을 전했다.

관계자는 또 “지난 8월에만 1500만 건 이상의 주문을 처리한 생각대로는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냈지만 특히 배달 급증으로 인한 배달기사(라이더)분들의 노고가 많았다”며 “모든 수상의 영광을 라이더분들과 고객들께 돌리며 지속적인 서비스 향상과 열심히 달리시는 전국의 라이더분들을 위한 제도 마련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했다.

한편, 생각대로 운영사 로지올은 지난 9월 ‘4차 산업혁명 Power Korea 대전’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플랫폼 운영 기술력을 인정받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