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만촌 에듀포레' 아파트, 입주자 모집

by박지혜 기자
2020.10.16 17:15:30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대구 수성구 만촌동 주거용 프리미엄 아파트 ‘만촌 에듀포레’가 입주자 모집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지하 2층~지상 20층, 7개 동으로 총 470세대인 대구 만촌에듀포레는 3040세대가 선호하는 84㎡ 단일 세대다. 아파트 주차대수는 총 637대.

대구 도시철도 담티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역세권 아파트로 교통이 편리하다. KTX 동대구역, 수성IC, 달구벌대로, 무열로, 동대구로 등 교통 인프라를 갖췄다.

단지 바로 앞 대청초등학교가 있는 초품아(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 지역이며 소선여중, 대륜중, 대륜고, 혜화여고 등 명문 수성학군과 학원가를 품고 있다.



도보 3분 거리에 두리봉 등산로로 진입할 수 있는 숲세권을 형성하면서도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범어공원, 범어도서관, 국립대구박물관, 수성구청, 삼성라이온즈파크, 대구스타디움 등 대표적인 생활·문화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대구 ‘만촌 에듀포레’
대구 만촌에듀포레 관계자는 “대구 부동산 시장의 훈풍이 이어지면서 실수요자뿐 아니라 투자가치 요소로 문의하는 고객이 증가하면서 오픈 및 모집이 조기에 완료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면서 “일정 자격을 갖춘 조합원의 경우 청약통장이 불필요하며, 재개발 및 재건축과 같은 정비사업과 달리 임대주택의 의무비율이 없고 절차가 간소해 정비사업보다 신청이 빠르게 진행되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현재 ‘대구만촌에듀포레’ 홍보관은 수성구 만촌네거리 인근에 준비 중이며, 이와 관련해 맞춤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추가적인 문의 및 홍보관 방문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