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록 쿤타 NFT 프로젝트, 홀더들과 함께 제주도 여행 성료

by이윤정 기자
2022.05.31 16:43:31

여행사 제휴를 통해 단체여행도 기획 중
NFT 종합 서비스를 제공 예정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NFT 전문 기업 ㈜케이블록이 발행한 NFT (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 토큰) 쿤타 컬렉션이 홀더들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다고 전했다.

(사진=㈜케이블록)
지난 4월 29일 완판을 기록했던 LMC (Lion and Musicians Club) 프로젝트의 첫 번째 NFT인 쿤타 컬렉션은 지난달 진행했던 AMA에서 아티스트 쿤타, 스컬이 직접 출연해 홀더 21명을 선정하여 함께 제주도 여행을 가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케이블록은 LMC 프로젝트 아티스트들과 홀더들이 소규모 그룹으로 프라이빗한 제주도 여행을 할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이번 첫 번째 여행에 참가하는 6명의 홀더들을 위하여 전 좌석 비즈니스석, 그랜드 하얏트 호텔 1인실, 최고급 이동 수단 등을 제공했다. 또한 ㈜사자레코드의 대표인 스컬이 직접 인솔하고, 아티스트 쿤타가 전 여행 일정을 동행하며 요트 파티, 호텔 라운지 공연 파티 등 홀더들과 다양한 경험을 즐겼다.

케이블록 관계자는 “앞으로 두 번의 제주도 여행 일정이 남았으며, 공표한 로드맵을 하나씩 이행하며 홀더들과의 약속을 착실하게 지켜나갈 예정이다”라며 “여행사와 제휴를 통해 다수의 홀더들과 단체여행도 기획 중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