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웹드라마 ‘눈떠보니 라떼’ 방영채널 늘려

by김미영 기자
2024.03.07 17:47:15

CJ ENM 엔터 부문과 합작, 3040 타깃 웹드라마
누적 조회수 682만뷰
CJ온스타일 입점 브랜드와 접점 확대
3월 말 ‘시즌2’ 유튜브 채널서 공개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CJ(001040)온스타일은 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과 합작한 유튜브 웹드라마 콘텐츠 ‘눈떠보니 라떼’ 시즌1을 tvN 및 tvN Story 채널에 방송 편성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방송 편성으로 티빙에서도 시청이 가능해진다. 유튜브를 넘어 TV와 OTT까지 CJ온스타일의 콘텐츠 방영 채널을 확장하는 동시에 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과의 시너지를 극대화하려는 전략이다.

‘눈떠보니 라떼’ 시즌1은 지난해 9월 CJ온스타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하며 처음 공개한 단편 웹드라마 콘텐츠다.



예비신부부터 올드 싱글, 워킹맘까지 3040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소재를 다룬다. 현재 누적 조회수는 682만뷰에 달한다. 에피소드별 주제에 맞게 CJ온스타일의 상품도 자연스럽게 노출하며 콘텐츠와 커머스의 연결성을 부여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시즌1 인기에 힘입어 3월 말부터는 ‘눈떠보니 라떼’ 시즌2도 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시즌1에서 조회수 101만회 이상을 기록한 ‘아내의 촉’ 편에 특별 출연한 개그맨 민성준과 전수희 배우가 주인공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CJ온스타일의 대표 상품들을 중심으로 고객의 공감과 관심을 불러일으킬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겠다”며 “CJ온스타일 브랜딩뿐 아니라 콘텐츠와 커머스 연계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CJ온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