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다른 증권사서 주식 입고하면 삼성전자·인텔 주식 드려요"

by양지윤 기자
2022.07.14 16:26:23

[이데일리 양지윤 기자] KB증권은 국내와 해외주식을 다른 증권사에서 KB증권으로 입고하면 주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KB증권)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되는 ‘2022년 KB증권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는 KB증권 프라임센터 개설 위탁계좌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대상상품은 코스피, 코스닥 상장 국내주식(ETF, ETN 포함) 및 해외주식이다. ELW, K-OTC, 코넥스, 금현물 등은 제외다.

해외주식 입고 금액에 따라 삼성전자 주식 최대 100주, 국내주식 입고 금액에 따라 인텔(미국) 주식 최대 100주를 지급한다. 국내와 해외주식 모두 입고할 경우 중복으로 혜택이 제공한다.

이벤트 참가 신청이 필수이며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국내 또는 해외주식 1000만원 이상 순입고 △주식 거래금액 5백만원 이상 △이벤트 종료 익월 말일(9월30일)까지 순입고금액 이상의 자산을 유지해야 하는 등 세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한다.



입고와 자산 유지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 한해 거래금액 5억당 삼성전자 또는 인텔(미국) 주식을 1주, 최대 10주 한도로 추가 제공한다. 이벤트로 발생하는 제세 공과금은 KB증권에서 부담한다.

하우성 KB증권 마블 랜드 트라이브(M-able Land Tribe)장은 “앞으로도 KB증권을 통해 투자하는 고객들을 위해 보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식투자는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해외주식의 경우 환율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기타 이벤트 별 적용기간 등 세부적인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와 MTS ‘M-able(마블)’을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