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벨라, `규조토·보습으로 차별화` 어성초 핏 모델링 마스크 출시

by이정훈 기자
2024.11.05 11:19:44

일반 겔 타입 모델링팩과 달리 규조토 함유되어 모공 피지·먼지 흡착
도포 내내 에센스 토출되는 제형, 보습 유지돼 환절기에도 추천

[이데일리 이정훈 기자]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보나벨라(BONABELLA)가 환절기와 겨울에 사용할 수 있도록 보습 장벽을 케어하는 ‘어성초 핏 모델링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보나벨라는 순하지만 빠른 진정 효과와 보습을 기반한 제품력으로 기초 스킨케어 강자로 자리매김해왔다. 그런 보나벨라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어성초 핏 모델링 마스크는 어성초와 제주녹차수를 주원료로 피부 진정·보습과 붓기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기존 모델링팩의 사용법, 효능, 사용감면에서 차별점을 둔 3세대 모델링팩이다. 기존 파우더 타입의 모델링팩과 달리 물 계량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고 팩이 굳은 후 건조함이 없다.

또한 겔 타입 2세대 모델링팩에는 없는 규조토 가루가 함유되어 모공 겉·속 표면의 각질과 먼지를 흡착해 개운함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팩을 하는 내내 에센스가 토출되는 마르지 않는 폭포수 제형으로 고농축의 영양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사용 후 뛰어난 보습이 특징이다.



보나벨라 관계자는 “자사 신제품은 다른 겔 타입 모델링팩과 다르게 규조토 가루가 함유돼 피지와 불순물을 흡착하고 깨끗해진 모공 속에 영양 성분을 흡수시킨다.”며 “환절기와 찬바람에 피부가 건조해지는 계절이라 모델링팩 구매를 망설이셨던 고객들이 어성초 핏 모델링 마스크로 영양은 물론 보습 장벽까지 한번에 케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보나벨라는 공식몰에서 어성초 핏 모델링 마스크 출시 기념 특가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