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확대 운영

by정태선 기자
2017.02.23 13:55:08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현대백화점 주요 지점에 팝업스토어를 연달아 선보인다.

시몬스 팝업스토어는 이 달 24일 현대백화점 무역점을 시작으로, 내달 10일부터는 현대백화점 압구정점과킨텍스점에서최대 2주 동안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은 벨기에산 원단, 이탈리아산 포켓 부직포, 영국산 마이크로 포켓스프링, 네덜란드산 캐시미어 패딩 등 최고급 수입 자재들로 제작했다.



한국 시몬스 모든 매트리스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특히 국가 공인 기준보다 엄격하고 까다로운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기본에 충실하자’는 브랜드 원칙을 지켜나가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 구매 고객에 한해 금액대별 호텔 베딩 세트를 제공하고, 방문 고객 전원에게 수면 전문가인 슬립마스터가 현장에서 일대일 수면 상담 서비스를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는 예비 신혼 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포켓스프링 베개나 프리미엄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