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경은 기자
2017.05.18 14:09:34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KB생명보험고객만족센터는 18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7년 제14차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조사 결과 생명보험산업 부문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12년 연속 선정되었다.
이번 조사에서 KB생명보험은 고객문의에 대한 신속한 파악, 적극적인 안내, 이해하기 쉬운 설명 등 16개 항목 중 6개 항목에서 만점을 기록했다.
그 외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의 항목에서도 산업 평균을 웃도는 높은 평가를 받았다.
KB생명보험의 고객만족센터는 2006년 최초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이후, 12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