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경은 기자
2017.05.18 14:05:54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신한생명은 고객과 소통을 통한 고객중심의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2017년 고객패널’ 100명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지원자격 등 세부적인 내용은 신한생명 홈페이지(www.shinhanlife.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이번 달 26일까지 관련 자료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난해는 20명의 고객패널을 선발했으나 올해부터 오프라인 패널 20명과 온라인 패널 80명으로 인원과 범위를 확대했다. 특히 스마트기기에 익숙한 세대의 의견 청취를 위해 오프라인 패널 20명 중 10명은 보험 및 소비자 관련 학과 재학생 또는 전공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 고객패널은 신한생명 보험 상품을 1건 이상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