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모리셔스브라운, 지노베타케어·밀크티로 '맞손'

by나은경 기자
2023.08.08 18:29:31

25일부터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
특정 단어 태그하면 ''지노베타케어'' 증정

(자료=한국먼디파마)


[이데일리 나은경 기자] 한국먼디파마와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모리셔스브라운은 이너뷰티, 헬시플레저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모리셔스브라운은 칼슘과 마그네슘 등 영양성분이 남아 있는 비정제원당과 신선한 우유를 사용하는 밀크티 브랜드이고, 다국적 제약회사 한국먼디파마는 메디폼, 베타딘 브랜드를 비롯해 일반의약품인 질염치료제 ‘지노베타딘’, 여성청결제 ‘지노베타케어’ 라인업을 갖고 있다.

콜라보 이벤트 키워드인 ‘이너뷰티’는 섭취를 통해 몸 속부터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는 것을 뜻하며, ‘헬시플레저’는 건강도 편리하고 즐겁게 관리하자는 의미다. 두 키워드 모두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협업 이벤트 기간동안 모리셔스브라운 밀크티를 구매하고 인스타그램 포스팅에 필수 해시태그 4개(#지노베타케어, #모리셔스브라운, #이너뷰티, #헬시플레저)를 포함한 음료 사진을 업로드하면 지노베타케어 1종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전국 모리셔스브라운 매장에서 진행된다.

모리셔스브라운과 한국먼디파마는 이번 콜라보 이벤트 오픈을 앞두고,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지노베타케어 네이버 라이브 쇼핑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박종원 모리셔스브라운 대표이사는 “즐거운 건강 관리를 추구하는 문화를 모리셔스브라운 밀크티와 한국먼디파마 지노베타케어로 경험할 수 있게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며 콜라보 이벤트에 임하는 각오를 나타냈다. 또한, “지노베타케어 자사몰을 통한 특별한 이벤트도 계획되어 있으니 소비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