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팰리스 "향긋한 봄 차(茶) 즐기세요" 패키지 출시

by김진우 기자
2016.02.22 15:00:50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임피리얼팰리스 서울은 봄을 맞아 3~5월 애프터눈 티 세트와 함께 향긋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마이컵오브티 패키지(My Cup of Tea Package)’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 △세계 3대 명품 홍차 브랜드 중 하나인 로네펠트의 잎차(100g) △이탈리아의 거장 알렉산드로 멘디니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한국도자기의 지오메트리카 티 세트에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 세트 2인 △한국도자기 할인권 1매 등이 포함됐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유러피언 스타일의 로비라운지 델마르에서 매일(공휴일 제외)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이용할 수 있고, 샹그리아와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로 변경도 가능하다.



클럽층 객실(클럽 디럭스 룸, 코너 스위트 또는 복층 스위트) 선택 시에는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의 2인 조식과 다양한 클럽층 혜택(해피아워 뷔페, 사우나 등)도 누릴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세트를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한국도자기와 멘디니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지오메트리카 프로스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가격은 22만 5000원부터로 세금과 봉사료는 별도다. 문의 및 예약은 전화(02-3440-8000)를 하거나 홈페이지(www.imperialpala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