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디어펫 모델 선발대회’ 개최

by강신우 기자
2017.06.14 15:31:52

다음달 2일까지 롯데닷컴 앱에서 신청접수
모델 선발시 40만원 상당 애완용품 증정

(자료=롯데닷컴)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롯데닷컴은 모바일 반려동물전문관 ‘디어펫(Dear pet)’의 얼굴로 활동하게 될 강아지와 고양이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음 달 2일까지 진행되며 10개월령 이상의 강아지와 고양이 각각 한 마리씩 선발한다. ‘디어펫’은 사료, 용품 등을 당일 배송하고 반려인들 간의 소통을 돕는 롯데닷컴의 반려동물전문관으로 작년 3월 첫선을 보였다.

대회참가는 롯데닷컴 앱을 통해 가능하다. 검색창에서 ‘디어펫’ 입력 시 연결되는 ‘디어펫 모델을 찾아요’ 페이지를 상단 우측 버튼으로 공유한 뒤, 뽐내기 게시판에 반려동물의 사진과 간단한 소개 글, 공유URL을 등록하면 된다. 발표는 내부 심사를 거쳐 다음 달 19일 있을 예정이다.



이번 대회를 통해 선발된 강아지와 고양이는 롯데닷컴이 단독 판매하는 동결 건조간식 제품 ‘사각사각 더 트릿’과 디어펫 기획전을 소개하는 모델로 활동한다. 롯데닷컴 사내 스튜디오에서 직접 이미지와 영상 촬영이 진행될 계획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델로 선발된 강아지에게는 ‘콤펫 미리미리 애견 유모차’와 ‘유모차 컵홀더’, 고양이에게는 ‘가또블랑코 원목 캣타워 캣폴 브리지’와 ‘캣폴 전용 해먹’ 등 각각 40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대회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반려동물 간식인 ‘맘마쥬 더 트릿’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최유리 롯데닷컴 생활팀 MD는 “이번 대회를 통해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길 기대한다”라며 “모든 반려동물이 주인공인 디어펫에서는 앞으로도 소비자와 교감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