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 아이들 눈높이 맞춘 '오 마이 카 패키지' 출시

by이성웅 기자
2019.03.15 16:37:49

자동차를 주제로 꾸민 ''마이 카 키즈 전용 객실'' 제공

켄싱턴호텔 평창 ‘마이 카 키즈 전용 객실’ 내부 (사진=켄싱턴호텔앤리조트)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켄싱턴호텔 평창과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 프리미엄 아동용품 브랜드 ‘띠띠’와 제휴를 통해 ‘오 마이 카(Oh My Car)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 중 하나인 자동차를 주제로 디자인한 ‘마이 카(My Car) 키즈 전용 객실’이 제공된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띠띠카베드’와 어울리는 3단 옷장, 협탁, 빈백 등이 마련됐다.

특히, 자동차 침대에서 직접 시동 켜고 끄기, 자동차가 달리는 사운드, 경적음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 아이템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아이들에게 휴식과 놀이, 모두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마이카 키즈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그린밸리’ 조식뷔페 3인 △실내 수영장 3인 △아동용 프로그램 1회 참여 △환영 선물 1개 △호텔 정원 내 동물먹이 체험 1회 혜택으로 구성했다.



2층 코코몽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아동용 프로그램은 ‘아쿠아 매직’, ‘액자?저금통?에코백 만들기’, ‘코튼볼 물고기 조명 만들기’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마이카 키즈 객실 1박 △애슐리 조식 뷔페 3인 △정글키즈 어메니티 1개 △객실 내 텐트 설치 △장난감 무료 대여 △레트로 게임기 무료 대여 △모래놀이 세트 무료 대여 △키즈 케어 4종 서비스 △가족 포토북 1회 무료 제작 서비스 혜택으로 구성했다.

이용기간은 오는 4월6일부터 5월31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