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지분석가 훨훨, 부동산 투자책 ‘입지 센스’ 1위

by김미경 기자
2022.07.14 16:09:52

예스24 7월 셋째주 종합 베스트셀러 집계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입지 분석 전문가 훨훨의 전략적 부동산 투자 비법을 담은 신간 ‘입지 센스’(다산북스)가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예스24는 7월 3주차 종합 베스트셀러를 집계한 결과 부동산 투자 비법을 담은 신간 ‘입지 센스’가 종합 1위를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책은 ‘빠숑의 세상답사기’, ‘월급쟁이부자들TV’, ‘집코노미TV’ 등에서 내 집 마련 멘토로 활약하고 있는 저자 훨훨(박성혜)이 직접 경험한 ‘1주택자 갈아타기 전략’에 대한 실전 노하우가 담겨 있다.

전략적 부동산 투자 비법을 담은 ‘입지 센스’ 책 표지(사진=다산북스).
저자에 따르면 ‘입지 센스’를 발휘하면 실거주하면서 시세차익도 얻고, 그 돈으로 다시 상급지로 향해 비로소 꿈꾸는 곳에 안착할 수 있다는 투자 비법을 담은 책이다.



한편 3주 연속 1위 자리를 지켜왔던 유튜버 자청의 ‘역행자’는 2위로 내려왔다. 지친 하루를 위로하는 소설책 ‘불편한 편의점’은 전주와 같은 3위를 유지했다.

여름방학 시기에 돌입하며 어린이 도서 시리즈도 순위권을 지켰다. ‘마법천자문 53’과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5’는 각각 4위와 5위에 올랐다.

전자책 분야 1위는 예스24 ‘작가를 찾습니다’ 프로젝트 네 번째 주인공인 박상영 작가의 에세이 ‘내 생애 처음으로 공부하지 않은 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