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베카' '시라노' 이지수, 스페셜 콘서트 '나우 테이크 잇 이지' 개최

by김현식 기자
2025.06.04 10:54:53

7월 7일 서울숲 씨어터 1관
피아니스트 이나우 참여

[이데일리 김현식 기자] 뮤지컬 배우 이지수가 직접 기획한 스페셜 콘서트를 선보인다.

이지수(왼쪽), 이나우(사진=빅보스엔터테인먼트)
공연 포스터(사진=빅보스엔터테인먼트)
4일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지수는 7월 7일 서울숲 씨어터 1관에서 ‘2025 나우 테이크 잇 이지(Now, take it eaZy)’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지수는 2012년 데뷔 후 뮤지컬 ‘레베카’, ‘그레이트 코멧’, ‘젠틀맨스 가이드:사랑과 살인편’, ‘시라노’, ‘소란스러운 나의 서림에서’ 등에 출연했다. 대학에서 문화예술경영학을 전공한 이지수는 데뷔 10주년 단독 콘서트 ‘ME, 지수-이지수’와 동료 뮤지컬 배우 이예은, 박지연과 함께한 ‘코 콘서트’ 시리즈로 기획력를 뽐낸 바 있다.



이번 콘서트에 대해 이지수는 “‘흘러가는 음악 속에 내 한숨을 담아 보낼 순 없을까’라는 생각에서 출발해 현재를 살아가는 모든 이들을 위로하는 ‘걱정 마, 편하게 생각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콘서트에는 ‘슈퍼밴드’, ‘비긴어게인’, ‘나라는 가수’ 등에 출연한 바 있는 피아니스트 이나우가 함께한다. 소속사는 “이지수와 이나우는 오랜 친구 사이”라며 “밴드 활동을 겸하는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만들어가고 있는 이나우와 이지수가 들려줄 색다른 음악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지수의 ‘2025 나우 테이크 잇 이지’ 콘서트 예매는 5일 오후 5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