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네트인더스트리, 서울리빙디자인페어서 공기정화청소기 `싸이벡 라이트` 소개

by이정훈 기자
2024.11.25 16:10:00

특허 필트레이션시스템, 0.3um크기 미세입자 99.95% 여과
활성탄 소재 필터로 유해가스와 냄새까지 정화

[이데일리 이정훈 기자] 홈케어 전문 기업인 (주)코네터인더스트리가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에서 열리는 2024년 리빙디자인페어에서 공기정화 청소기 ‘싸이벡 라이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페어에서 코네터인더스트리는 신제품 ‘싸이벡 라이트’를 소개하며, 현장 부스에 방문한 관람객에게 전시기간 동안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싸이벡 라이트’는 싸이클론 방식으로 공기를 빠르게 회전시키면서 먼지와 공기를 분리하고 원심력을 이용해 먼지를 분리통에 모으기 때문에 필터가 막히지 않아 강력한 흡입력이 유지된다.



또한 특허 받은 멀티 레벨 필트레이션으로 기술을 통해 0.3um크기의 미세입자를 99.95% 이상 여과하고 활성탄 소재 필터로 유해가스와 냄새를 정화한다. 주기적인 필터 교체가 가능해 오랜 시간 동안 일정한 성능을 유지하며, 필터의 막힘에 대한 걱정 없이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특히, 필터 교체나 관리가 편리해 장기적으로 사용하기에 용이하다.

이번 페어에 ‘싸이벡 라이트’를 소개하는 코네트인더스트리는 지난 1980년 서울에서 설립돼 45년 간 고객에게 유럽과 미국의 최고급 주방기구와 국내외 유수의 명품 가정용품을 국내에 소개해 온 기업이다. 또한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다수의 국내외 특허를 바탕으로 하이엔드 실내환경 관리시스템을 생산하고 있으며, 싸이벡, 싸이벡터보, 싸이벡오리진, 인바이로텍트, 엑스칼리버, 모나크 등 자체 브랜드로 생산한 제품을 국내 뿐만 아니라 유럽, 미주, 대양주, 아프리카 등 해외로 수출하고 있다.

코네트인더스트리 송성관 이사는 “모든 고객들이 ’싸이벡 라이트‘를 통해 완벽한 청소를 경험하고, 깨끗하고 건강한 생활을 하길 바란다”면서 “1980년부터 제공해 온 평생 케어(평생 A/S)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늘 새 제품처럼 사용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