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영화 ‘쥬라기월드’ 완구·피규어 국내 출시
by김정유 기자
2018.05.10 13:47:42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완구업체 손오공(066910)은 다음달 6일 개봉하는 블록버스터 영화 ‘쥬라기월드:폴른 킹덤’의 작동완구·피규어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폐쇄된 쥬라기 월드에 남겨진 공룡들이 화산 폭발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하고 존재해선 위협적 공룡들까지 세상 밖으로 출몰하는 대위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 완구들은 미국 완구업체 마텔에서 제작한다. 손오공은 마텔이 제작한 영화 속 공룡의 작동완구와 피규어를 국내 출시할 예정이다. 공룡 울음소리와 움직임을 취하는 ‘쥬라기월드2 사운드 다이노 피규어’와 화려한 움직임이 돋보이는 대형 크기의 ‘쥬라기월드2 액션 다이노 피규어’ 등 총 12종을 선보인다.
이번 완구 라인업에는 신작에 새롭게 등장하는 악당 공룡 ‘쥬라기월드2 빌런 다이노’도 포함됐다. 관절을 모두 움직일 수 있어 현실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실제 영화에 나오는 추격 장면을 재현, 역할놀이를 즐길 수 있는 영화 주인공 피규어와 전용 이동수단인 자이로스피어가 함께 공개된다.
손오공 관계자는 “이번 완구들은 섬세하고 사실적인 공룡뿐 아니라 영화 속 주인공과 탈것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인 만큼 공룡을 좋아하는 어린이들과 쥬라기 월드 시리즈에 열광하는 키덜트 팬까지 전 연령대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