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네이처, 지그재그 라이브 진행 최대 75% 할인
by이윤정 기자
2024.07.11 15:26:0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클린뷰티 에스네이처는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와 함께 11일 오후 8시부터 지그재그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에스네이처의 베스트 상품들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스쿠알란 짝꿍세트(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 60㎖ + 아쿠아 스쿠알란 세럼 50㎖) △속촉촉 화잘먹 세트(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 60㎖ + 아쿠아 오아시스 판테알란 카밍 패드 60매) △수분진정 카밍 패드 트리플 세트 △천재세럼 트리플 세트를 라이브 한정 상품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라이브 전용 최대 25% 할인 쿠폰이 발행된다.
라이브 혜택으로 모든 구매고객 마스크팩 1매 증정과 구매왕, 구매인증, 제품 증정 혜택이 진행되고, 깜짝 이벤트로는 댓글로 응원해주시는 응원왕을 추첨하는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에스네이처는 “지그재그와 함께 하는 첫 라이브 방송이라 더욱 기대된다. 다양한 혜택과 구성을 준비했으니 많은 응원과 시청 부탁드린다”라며 “모공이 늘어지고 열에 자극받는 계절, 올여름 수분천재와 함께 피부천재 만들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에스네이처 X 지그재그 라이브는 7월 11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지그재그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