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오리진, 이너플로라 특별 체험 프로모션 진행

by강신우 기자
2019.07.08 16:01:49

여성 장 건강 케어 하는 ‘듀얼 프로바이오틱스’
30일 체험 후 불만족 시 100% 환불 보장

(사진=뉴오리진)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유한양행의 프리미엄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은 여성의 질과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듀얼 프로바이오틱스 ‘이너플로라’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효과가 없을 시 100% 환불을 보장하는 ‘Y-ZONE DREAM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통계에 따르면 ‘질 및 외음부의 기타염증’은 2018년 주요 다빈도 여성 질병 1위에 올랐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부터 8월 질염 치료 환자 수도 급격하게 늘어난다. 여름철의 고온 다습한 날씨로 질염 관련 원인균이 증식하기 쉽고, 수영장, 해변 등 물놀이를 통해 감염될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

여름철 고온 다습한 날씨로 염증이나 세균에 더욱 취약해지기 쉬운 여성의 Y존 케어를 위해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7월 8일부터 31까지 ‘이너플로라(30일분)’를 뉴오리진 온라인몰과 매장을 통해 특별 체험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너플로라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섭취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이 가능한 정책을 함께 선보인다.

이너플로라는 유한양행과 세계적 프로바이오틱스 기업 크리스찬 한센의 독자적 배합비로 탄생한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원료로 사용해 여성의 질 과 장 건강을 동시에 케어한다.



특히 SCI 논문 및 여성을 대상으로 한 12건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질 내 균 총의 정상적인 회복, 질염 현상 개선 및 재발률 감소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을 확인한 바 있다.

정경인 뉴오리진 푸드&헬스 BD&마케팅 팀장은 “질염은 여성의 감기라고도 불릴 만큼 흔한 질병이지만, 방치 시 증상이 악화될 수 있어 제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덥고 습한 여름철에는 질염 발병률이 더 높아지는 시기여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장 그리고 질까지 살아남아 정착하는 이너플로라만의 효과를 직접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한 제품 구매는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하며 구매 건당 최대 2개까지 살 수 있다. 환불을 원하는 고객은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접수처를 통해 환불 가능하다.

환불은 1인당 최대 1개 제품으로 제한된다. 자세한 내용은 뉴오리진 온라인몰 또는 고객센터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