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잇츠매직', 이원일 셰프 '쿠킹위드스타' 진행
by강경래 기자
2022.08.17 15:39:42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SK매직이 서울시 강동구 길동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에서 이원일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쿠킹위드스타’를 마련한다고 17일 밝혔다.
잇츠매직은 요리와 문화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유명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위드스타’, ‘마스터클래스’ 등 팝업 클래스를 비롯해 매월 다양한 주제 요리를 배워볼 수 있는 쿠킹클래스 ‘쿡얼롱’, 키즈클래스 ‘키즈쿠킹’ 등을 진행한다.
특히 쿠킹위드스타, 마스터클래스는 유명 셰프를 초청해 음식과 요리를 주제로 대중과 소통하는 프로그램이다. 셰프가 만든 음식을 직접 맛볼 수 있으며 시연, 실습, 포토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한다. 그동안 최현석, 여경래, 레이먼킴 등이 참여했다.
다음 달 17일 열리는 쿠킹위드스타에는 ‘냉장고를 부탁해’, ‘쿡가대표’,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원일 셰프가 참여한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토마호크, 통목살 등을 이용한 ‘스테이크 플래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원일 셰프가 참여하는 쿠킹위드스타 참가 지원은 20일부터 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유명 셰프들과 함께하는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다양한 요리를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쿡얼롱’,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키즈 체험 프로그램 ‘키즈쿠킹’, ‘테라리움’, ‘스칸디아모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