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스톤 “뷰티•패션 브랜드도 생애주기별 맞춤형 시대”

by정선화 기자
2017.12.22 16:31:16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

[글램스톤 GLAMSTONE]

브랜드의 생애주기에 따른 다양한 홍보•마케팅으로 최근 업계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뷰티•패션PR마케팅 전문기업 ‘글램스톤’(대표 이수빈)이 내년 1월 25일까지 ‘GLAM멤버십’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램스톤의 ‘GLAM 멤버십’ 회원이 되면 무료PR컨설팅을 비롯해, 임직원 마케팅 교육, SNS마케팅, CEO인터뷰, 언론기사 서비스 등 총 500만원 상당의 마케팅 바우처를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을 우선해 총50개사를 선정한다고 한다.

글램스톤은 2016년 말부터 마케팅 분야 12개 세부영역별 30개 이상의 홍보/마케팅 전문기업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하고, 고객사의 업종/ 니즈/ 예산에 최적화된 ‘토탈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브랜드 탄생기에 필요한 PR컨설팅, BI로고, 홈페이지 구축에서부터 브랜드 성숙기에 필요한 각종광고와 구매 전환률 높이는 디지털 프로모션 및 해외 마케팅까지 브랜드의 생애주기에 따른 다양한 홍보•마케팅 서비스가 이에 해당한다.

가입 신청하는 모든 응답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추첨을 통해 강희갑 작가의 ‘희망일출’ 마우스 장패드(10명), 라인 인공지능 스피커(1명)를 증정할 계획이다.

글램스톤 이수빈 대표는 "GLAM 멤버십은 국내 통신사의 멤버십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착안하게 됐다”면서 “회사나 브랜드도 사람처럼 생애주기 사이클이 있는데, 그 사이클에 최적화된 마케팅 서비스를 가성비와 퀄러티, 사회적책임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서비스로 정착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글램스톤은 수익의 일정액은 국내 청년 NGO단체 및 네팔 및 베트남 등 개도국 어린이 교육사업에 고객사의 이름으로 자동으로 기부가 된다. 기업의 사회적책임(CSR)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구조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