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톡, GS홈쇼핑서 대표 앰플 국내 첫 출시

by이윤화 기자
2020.06.25 15:18:41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인 더마펌의 자매브랜드
‘3X 크로스링크 앰플’ 한창서 쇼호스트와 방송

바이오톡 3X 크로스링크 앰플. (사진=바이오톡)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톡(BIOTOC)은 26일 GS홈쇼핑에서 스페셜 라인인 ‘3X 크로스링크 앰플’을 국내에서 공식 론칭하고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바이오톡은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인 더마펌의 자매브랜드로 해외 피부과와 성형외과에서 유명한 화장품이다. 바이오톡은 명의 가문에서 3대째 내려오고 있는 고서(古書)에서 찾아낸 땅과 바다의 강인한 에너지성분이 담긴 처방법에 바이오테크놀로지를 접목해 피부 고민에 대한 최상의 피부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이다.

바이오톡 ‘3X 크로스링크 앰플’은 세 가지 성능에서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다. 이 앰플은 미국 FDA 승인이 완료된 의료등급의 히알루론산(HA)을 베이스 원료로 한 크로스링크 히알루론산(Cross-Link HA)이 사용돼 피부 속 볼륨을 채워주는 데 탁월하다. 사전 체험단 사이에서 ‘바르는 필러앰플’이라는 별칭으로 불리기도 했다.

3X 크로스링크 앰플은 비타민C보다 6000배나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아스타잔틴을 활용한 바이오톡만의 특허성분 ASTA-X™가 함유돼 항산화 효능까지 뛰어난 제품이다. 세라마이드, 자체 개발한 3중 펩타이드, 저분자 콜라겐 등의 앰플 성분은 피부 탄력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이 앰플은 변형이 자유로운 탄성리포좀 기술을 적용해 바르면 일반 화장품보다 흡수율이 200% 이상 증가한다. 좋은 성분의 흡수율을 최대치로 끌어올리기 위해 이 기술을 적용했다.

바이오톡 관계자는 “3X 크로스링크 앰플은 피부탄력, 보습 등 12개 항목에 대해 임상 테스트를 마쳤다”며 “앞으로 홈쇼핑을 비롯해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방송은 26일 밤 11시45분이며 한창서 뷰티 전문 쇼호스트가 제품을 소개한다. 이번 방송에서 ‘3X 크로스링크 앰플’을 구입하면 앰플 흡수율을 430% 이상 증가시키는 미세나노침 기기인 ‘메디나노펜-프로’와 영양크림인 ‘엑스퍼트 리프팅 크림’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기본구성 가격은 17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