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글로벌·채비 맞손…"T4K 구매 고객, 구독서비스 제공"
by공지유 기자
2024.10.21 16:08:40
채비 구독상품 6개월 무상 제공
홈충전기 특별 할인 금액에 제공
[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GS글로벌이 전기차 충전 서비스 전문기업 채비와 제휴를 맺고 비야디(BYD) 1톤(t) 전기트럭 T4K의 출고 고객에게 다양한 충전 편의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GS글로벌은 채비와의 제휴를 통해 BYD 1t 전기트럭 T4K 출고 고객에게 채비 구독상품을 6개월간 무상 제공한다. 월 500킬로와트(㎾)까지 급속충전은 30%, 완속충전은 5% 할인되는 상품으로 기존 채비의 구독상품인 ‘채비패스’와는 별개로 T4K 구매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상품을 공급한다.
채비는 T4K 신규 고객들을 위해 홈충전기를 특별 할인된 금액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준비한 홈충전기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제품 결함, 서비스 제공 중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 등에 대한 보상을 보다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영업배상 책임 보험(최대 50억)에도 가입돼 있다.
채비 구독상품 6개월 무상제공은 10월 구매고객 부터 1000명, 채비 홈충전기 특별할인 혜택은 100명에게 제공된다.
GS글로벌은 채비와의 제휴를 통해 T4K 구매 고객에게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고객 서비스 확장에 집중하고 있다. T4K 구매 고객 대상 자체 보조금 지원 및 배터리 보증 정책 연장 등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두의충전’과의 제휴 프로모션으로 충전포인트도 지급하고 있다.
GS글로벌 모빌리티 사업부 담당자는 “채비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구독서비스 뿐만 아니라 충전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