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FCA코리아 ‘지프’ 브랜드 전속금융 제휴 협약

by전선형 기자
2021.04.12 16:39:24

[이데일리 전선형 기자] KB캐피탈은 FCA코리아 지프(Jeep) 브랜드 전속 금융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제휴 협약식은 이날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KB캐피탈 본사 13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

황수남 KB캐피탈 대표이사(사진 오른쪽)와 제이크 아우만(Jake Aumann) FCA코리아 대표이사(왼쪽)가 ‘전속 금융 제휴 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KB캐피탈)
협약식에는 KB캐피탈 황수남 대표이사와 FCA코리아 제이크 아우만(Jake Aumann) 대표이사 및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행됐으며, 협약식 이후 장기렌터카 프로그램, 운용리스 프로그램 등 지프(Jeep)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금융서비스와 혜택을 줄 수 있는 금융 프로그램 개발에 대해 논의했다.

FCA코리아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브랜드 지프(Jeep)를 1992년부터 국내에 판매하기 시작했다. 현재 전국 18개 전시장 및 18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중이다.



황수남 KB캐피탈 대표이사는 “SUV 강자 지프에 대한 전속금융 제휴 협약을 체결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KB캐피탈은 지프 구매자들에게 KB캐피탈의 경쟁력 있는 금융상품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또한, 양사는 탄탄한 협력관계를 통해 상호 윈윈(win-win)할 수 있는 네트워크 기반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