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츠 공기업단기, 주요 공기업 대비 'ALL CARE 0원 패스' 출시

by권오석 기자
2018.09.21 14:44:37

한국전력공사 및 국민건강보험공단 전용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기업 취업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기업단기’가 한국전력공사·국민건강보험공단 전용 강의로 구성된 ‘ALL CARE 0원 패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ALL CARE 0원 패스’는 공기업 취업을 희망하는 취준생들이 가장 많이 준비 중인 두 회사의 채용에 대비해 자소서 작성부터 NCS·면접 강의까지 내용을 담은 기업별 전용 프리패스다. 10월 1일부터 두 회사의 NCS 시험일(10월 27일)까지 매일 1회 인증 미션을 달성하고, NCS에 합격한 이용자 전원에게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프리패스 결제금액 전액을 환급해 준다.



이번 프리패스는 공기업 취업에 대비한 일반 강의가 아닌 오직 두 곳의 취업에 특화된 전문 강의로 구성됐다. 공기업 자소서 및 면접 전문 강사가 진행하며 전문 강의와 교재를 통해 취업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강의는 공기업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박형준 에스티유니타스 부대표는 “하반기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신규직원 채용 인원이 500여명에 달할 것으로 발표되면서 공기업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다”며 “메이저 기업 합격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공준생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공부하고 합격과 환급이라는 두 가지 목표를 모두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