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C, ‘QWER’ 히나와 두 번째 협업 상품 출시
by김정유 기자
2024.11.13 08:32:31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세정은 자사 캐주얼 브랜드 ‘WMC’(더블유엠씨)가 걸밴드 ‘QWER’ 멤버 히나와 함께한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WMC는 지난 7월 히나와 첫 협업 상품을 출시, 당시 완판을 기록했다. 이 같은 호응에 두 번째 협업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 협업 상품은 ‘디스 이즈 히나 월드’(This is HINA world)를 테마로 히나의 일상과 취향을 담은 그래픽, 아트워크에 여유 있는 실루엣과 편안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은 히나가 선택한 겨울 필수 제품 ‘플리스 자켓’부터 히나의 이름과 얼굴, 히나가 좋아하는 고양이와 기타 등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스웨트 후드’, ‘맨투맨’ 등이다.
이중 WMC의 ‘소프트 플리스 자켓’은 최근 유행하는 워크자켓 형태를 부드러운 촉감으로 재해석 했다.
새로운 컬렉션은 이날 오후 8시 ‘무신사 라이브’에서 공개된다.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라이브 중 소프트 플리스 자켓 구매 시 선착순으로 ‘WMC x 히나 슬로건 머플러’를 증정하고 스웨트 후드, 맨투맨 등 협업 컬렉션과 ‘히나스 픽’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시 미공개 브로마이드도 추첨 증정한다.
WMC 관계자는 “올 여름 다채로운 매력의 아티스트 QWER 히나와 함께 선보인 아이템들이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등 역대급 성과를 보여 이번 시즌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이번에 공개되는 히나의 독보적인 감성과 WMC의 뛰어난 제품력이 만난 신제품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