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tip]도심 속 여행 패션… 스포티룩으로 완성하기

by정선화 기자
2018.08.23 13:50:38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한풀 꺾인 더위에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이라면 트렌디함과 활동성을 모두 겸비한 스포티룩에 주목하자. 몇 가지 스타일 팁만 활용하면 일상부터 도심 속 여행까지 책임질 수 있는 센스만점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아우터/팬츠/가방-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상의-루이스클럽, 신발-엑셀시오르]
여름 남성 데일리룩의 표본인 깔끔한 티셔츠와 치노 팬츠, 여기에 블루종 점퍼를 더하면 세련된 스포티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다가올 큰 일교차에 대비할 수 있는 스마트함까지 겸비했으니 간절기에 다방면으로 활용하기에도 훌륭하다. 룩이 자칫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스포티 무드를 극대화해줄 슬링백과컬러 포인트의 스니커즈를 더해 일상과 여행의 경계를 무너뜨린 트렌디한 스타일링도 좋겠다.
[상의/모자/신발-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하의-자라, 선글라스-베디베로, 귀걸이-러브캣비쥬]
활동적인 일상을 즐기거나 근교지로의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깔끔한 디자인의 후드 티셔츠와 함께 트렌드 아이템인 니트 스니커즈를 활용한 캐주얼 스포티룩을 시도해보자. 발목 부분이 포인트인 니트 스니커즈는 숏츠와 매치했을 때 그 진가를 더욱 효과적으로 발휘할 수 있다. 여기에 컬러 포인트 볼캡이나 레트로 무드의 선글라스와 함께 후프 이어링을 매치해 세련된 무드까지 놓치지 말 것.

다소 어렵게 느껴졌던 트렌디한 스포티룩은 사실 한가지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코앞으로 다가온 9월에는 이 스타일링 팁을 참고하여 도심 속 여행 패션을 완성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