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운암동 '한국아델리움57 에듀힐즈', 초·중·고 집중학군 갖춰
by김민정 기자
2021.02.19 15:12:28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지난 12월 모델하우스를 개관한 ‘운암동 한국아델리움57 에듀힐즈’가 광주광역시가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된 이후 21년 올해 처음으로 무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무순위 청약접수는 청약통장이나 주택 유무와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당첨이 되더라도 재당첨 제한에 적용되지 않는 장점으로 전국적인 관심도가 높은 분양제도다.
운암동 한국아델리움57 에듀힐즈의 무순위 청약 접수는 오는 22일 진행되며 기존과 동일하게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해 광주광역시에서 진행하는 첫 번째 무순위 청약이자 재당첨제한 비규제 현장으로 전국적인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운암동 한국아델리움57 에듀힐즈의 현장은 광주 북구 운암동1-39 일대에 위치하며 오픈과 동시에 지역 내에서 선호도 높은 사립학교인 금호고, 금호중앙여고 등이 단지를 둘러싸듯 위치해 있고 단지 바로 앞 태봉초, 경신중과 전남대학교 또한 인접해있어 뛰어난 학군으로 수요자들의 기대치를 높인 바 있다.
세대구성은 전용면적 84㎡와 공급이 많지 않아 지역 내에서 선호도 높은 중대형 타입인 전용면적 106㎡, 107㎡, 111㎡ 등 총 4가지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다. 대부분의 세대에는 가장 선호도 높은 4-BAY 혁신설계로 채광 통풍 환기를 극대화해 만족도를 높였다.
세대 내부에는 여러 특화 시스템이 제공된다. 실내미세먼지와 이산화탄소등의 가스성 오염물질까지 해결해주는 공기청정 환기시스템이 적용된다. 또한 욕실 스마트 복합 환풍기 설치로 세균과 냄새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 앱으로 환풍기 제어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최고급 스마트홈 시스템인 기가지니IoT 적용으로 스마트 앱을 통해 세대 내 가전제품과 조명등의 컨트롤이 가능하다.
단지 주변의 생활 인프라 또한 매우 뛰어나다. 단지 가까이 위치한 비엔날레와 중외공원, 단지 바로 뒤 근린공원은 한걸음에 위치하여 최적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며 광주 대표 랜드 마크인 챔피언스필드 또한 매우 가까워 도보 이용이 가능하고 차로 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 유스퀘어 문화관까지 빠르게 이용 할 수 있어 최적의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사통팔달 뛰어난 교통망도 갖추었다. 단지 바로 앞 위치한 서암대로와 북문대로, 죽봉대로를 통해 광주 전 지역을 빠르게 이동가능하고, 서광주IC를 통한 시내 외 진출입이 편리해 뛰어난 교통 환경을 자랑한다.
한편 운암동 한국아델리움57 에듀힐즈의 모델하우스는 광주광역시 북구 신안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