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텝스 무료인강, 출석만 해도 응시료 전액 지원
by유수정 기자
2016.08.10 16:32:58
[이데일리 e뉴스 유수정 기자] 취업과 승진, 대학원 진학 등을 목표로 텝스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텝스(TEPS) 690점 이상의 성적을 받으면 다음달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카투사 모집에 지원 가능하고, 2017년부터는 국가직 7급 공무원 시험에서 영어과목이 토익/텝스/토플 등으로 대체할 수 있게 되면서 그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에 해커스는 텝스 공부를 시작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강의와 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할 방침이라고 10일 밝혔다.
‘해커스 텝스 리딩 무료강의’는 해커스 정미애 강사가 진행하는 무료 텝스인강이다.
난이도에 따라 정규/입문 레벨로 나뉘는 해당 강의는 각각 베스트셀러 교재인 ‘해커스 텝스 리딩’과 ‘해커스 텝스 베이직 리딩’을 기반으로 진행된다.
교재 전반에 걸친 꼼꼼한 해설강의와 함께 출제 경향 분석, 고득점 노하우 등을 알아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해커스 텝스 리딩/베이직 무료강의를 완강하고 수강후기를 남길 경우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텝스 응시료 전액 지원(3명) △해커스 텝스인강 50% 할인권(5명) △해커스인강 1만 원~5만 원 수강권(출석일에 따라 지급) △스타벅스 기프티카드 1만 원권(30일 출석 완료 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앞서 텝스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가했던 한 수험생은 “출첵 이벤트에 참여해 한 달간 텝스 리딩 무료강의를 수강했다”며 “출석체크는 스스로에 대한 약속 지키기로 해이해지기 쉬운 텝스 독학에 힘을 실어줬다”는 후기를 전했다.
또한 “해커스에서 무료 텝스인강부터 시험 응시료까지 모두 지원받을 수 있어 점수를 완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됐다”며 추천했다.
아울러 해커스텝스 사이트에서는 시험 전 최종 마무리를 위한 ‘텝스 적중 예상특강’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해당 강의에서는 설미연·이종민·홍혜윤·김형일 등 해커스 텝스 스타강사진이 최신경향을 바탕으로 엄선한 예상문제와 해설강의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매일 텝스 풀기 △매일 텝스 어휘 △해커스 텝스 보카 TEST △텝스 자유게시판 △텝스 성공 수기 △텝스 스피킹·라이팅 Q&A 게시판 등을 통해 다양한 데일리 학습 콘텐츠와 텝스 시험에 관한 최신 정보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