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사커스피리츠’, 갤럭시 라이브 팀 챌린지 온라인 대회 실시

by노재웅 기자
2019.04.11 15:28:45

컴투스는 오는 13일과 27일 양일간 동작구에 위치한 미디어뮤즈 스튜디오에서 축구 카드 RPG(역할수행게임) ‘사커스피리츠’의 갤럭시 라이브 팀 챌린지 대회를 진행한다. 컴투스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사커스피리츠의 최강자를 가리기 위한 대회가 열린다.

컴투스(078340)는 축구 카드 RPG(역할수행게임) ‘사커스피리츠’의 갤럭시 라이브 팀 챌린지 대회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갤럭시 라이브 팀 챌린지 온라인 대회는 트위치와 유투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 되며, 오는 13일과 27일 양일간 동작구에 위치한 미디어뮤즈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갤럭시 라이브는 모든 서버의 이용자들이 실시간으로 참여하는 대전 콘텐츠로, 약 3주간의 정규 시즌 점수를 합산해 상위 랭킹 8개의 팀이 이번 예선전에서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

이후 예선전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두 팀에게는 2019년 상반기 개최되는 오프라인 결승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컴투스는 경기 외에도 이용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본방 사수 이벤트를 진행해 방송을 시청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며, 실시간 시청자수가 목표치에 달성할 경우 시공석 등을 지급한다. 또 우승팀 및 우승 스코어 예측 이벤트에 참여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