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재부 복권위-행복공감봉사단, 장애인시설 봉사활동

by이진철 기자
2018.05.17 14:45:55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 주관으로 17일 서울시 강동구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린 ‘제10기 행복공감봉사단 장애인 시설 봉사활동에서’ 김경희 복권위원회 사무처장과 복권홍보대사 정은지 등 봉사단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기재부 제공
[세종=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와 제10기 행복공감봉사단은 17일 서울 강동구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직업훈련보조와 보호작업장 생산보조 등의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복권홍보대사 겸 행복공감봉사단장 정은지(에이핑크 멤버)씨를 비롯해 행복공감봉사단원 60여 명이 참석했다.



김경희 복권위원회 사무처장은 지난 1년간 봉사활동에 참여한 정은지씨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행복공감봉사단이 발족한 이후 지난 10년 동안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해 온 이현민씨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기재부 복권위원회는 올해 7월께 제11기 봉사단원을 모집하고,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방문해 나눔의 행복을 전할 계획이다.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 주관으로 17일 서울시 강동구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린 ‘제10기 행복공감봉사단 장애인 시설 봉사활동에서’ 김경희 복권위원회 사무처장(왼쪽)이 곽재복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장에게 재활치료용품을 전달하고 있다. 기재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