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강동구 취약계층에 건강기원식품 기부
by이배운 기자
2024.10.10 14:46:05
노원·구로·용산·중구 등 지역사회와 상생 활동
"일회성 그치지 않고 소외계층 지속 살필 것"
[이데일리 이배운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고 소외된 이웃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활동으로 강동구 취약계층에게 건강기원식품을 지원했다고 10일 밝혔다.
| HDC현대산업개발은 10일 서울 강동구청에서 취약계층에 건강기원식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 왼쪽부터 조태제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 이수희 강동구청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사진= HDC현대산업개발) |
|
이날 서울 강동구청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이수희 강동구청장, 조태제 HDC현대산업개발 대표,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에 기부된 건강기원식품은 지난 7월에 이어진 추가 지원으로 강동구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어르신과 보육원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해서 소외계층을 살펴 나갈 것”이라며 “연말까지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한 다양한 ESG 활동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강동구청 관계자는 “지원받은 물품은 관내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라며 “HDC현대산업개발의 기업과 지역사회가 함께 상생하는 책임감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취약계층에 필요한 식료품과 물품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올해 들어 서울 노원구, 구로구, 용산구, 중구, 동작구, 강동구 등과 경기도 의왕시, 충남 천안시 등 다양한 지역사회에 필요한 식료품 등을 지원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