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트와이스 새 앨범 ‘SIGNAL’ 이벤트

by김현아 기자
2017.05.11 14:10:15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트와이스 새 앨범 ‘SIGNAL’ 티저 영상의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음악서비스 지니와 트와이스는 출시앨범 ‘SIGNAL’ 기대평 이벤트를 연다.

감성지능 큐레이션 음악서비스 지니(www.genie.co.kr)는 트와이스 새 앨범 ‘SIGNAL’ 출시를 앞두고 기대감으로 들뜬 팬들과 먼저 만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음악서비스 지니는 14일까지 최근 판타지 느낌의 티저 공개로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 트와이스의 새 앨범 ‘SIGNAL’에 대해 기대평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에 참여해 트와이스 새 앨범에 대해 기대평을 남긴 팬들에게 트와이스 친필 사인이 담긴 CD, 폴라로이드 사진, 모노그래프, 트와이스 신발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트와이스 팬들은 “늘 기대하게 만드는 트와이스”, “상큼 발랄해 호감 가는 아이돌 트와이스, 이번에는 어떤 노래일지 기대된다”는 기대평을 남기며 트와이스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애정을 표현했다.



현재까지 ‘SIGNAL’ 기대평 이벤트에 7500명이 참여했다.

지니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광장에서도 트와이스 새 앨범 ‘SIGNAL’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임스퀘어 광장에서 트와이스 영상과 대형 이미지를 공개하고 현장에서 인증샷을 지니 페이스북에 올리는 팬들에게 트와이스 친필 선물을 선사한다.

지니뮤직 이상헌 마케팅실장은 “트와이스 팬들이 새 앨범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마음껏 표현할 수 있게 온·오프라인 기대평 이벤트를 열었다”며 “연일 트와이스 새 앨범 티저 영상이 공개되는 가운데 음악서비스 지니에서 진행되는 트와이스 새 앨범 기대평 이벤트에 대한 참여 열기도 뜨겁다”고 말했다.

트와이스는 15일 새 앨범 ‘SIGNAL’을 발표하며, 음악서비스 지니는 단독으로 트와이스 새 앨범 ‘SIGNAL’ 스페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