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2020 언택트 헤이, 플로깅` 한정판 패키지 공개
by송승현 기자
2020.10.07 13:29:33
[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2020 언택트 헤이, 플로깅’ 본 행사에 앞서 한정판 패키지를 공개하고 사전 접수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플로깅은 스웨덴어 ‘이삭을 줍다(Plocka Upp)’와 영어 단어 ‘조깅(Jogging)’의 합성어로 달리기를 즐기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이다. 볼보차코리아는 일상 속 작은 실천을 통해 환경 보호 및 필요성을 고취시키고자 지난해년부터 ‘헤이, 플로깅’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2020 언택트 헤이, 플로깅’ 한정판 패키지는 오는 18일까지 헤이플로깅 홈페이지를 통해 2020개 선착순 한정 판매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러닝 브랜드 ‘브룩스 러닝’의 자켓, 플로깅용 장갑, 재사용 플로깅 가방 △대나무 섬유 활용 끈을 사용한 우드 메달 등 총 20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제공한다. 한정판 패키지는 2만원으로 판매 금액 전액은 구매자의 이름으로 환경재단에 기부돼 일회용 쓰레기 문제 인식 제고 및 올바른 일회용 마스크 폐기를 위한 환경 캠페인 활동 등에 쓰일 예정이다.
한정판 패키지를 신청할 시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2인 숙박권 (1명) △헬리녹스 테이블(2명) △가민 스마트워치(3명) △헬리녹스 체어(4명) △수디오 이어버드(5명)를 증정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10월 21일 개별 발표 예정이다.
한편 볼보차코리아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기후중립 액션 플랜에 동참하고자 모든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내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사용되는 인쇄물을 디지털 플랫폼으로 전환했다. 또한 글로벌 차원에서 지원하고 있는 UN환경계획의 ‘깨끗한 바다’ 캠페인 일환으로 사무실을 비롯해 모든 행사장 및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서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전면 중단하고, 자연 분해 가능한 친환경 소재 등을 사용하고 있다.
| 2020 언택트 헤이 플로깅 한정판 패키지.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