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스턴리뷰 학원, SAT·ACT 여름특강 개설

by김호준 기자
2021.02.18 12:40:44

조기등록 최고 25% 할인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미국 대학 입시교육 브랜드 ‘프린스턴리뷰 학원’은 SAT와 ACT 여름특강을 열고, 조기등록 할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SAT는 미국의 대학입학 자격시험, ACT는 미국의 대학입학 학력고사를 의미한다.

올해 여름특강은 프린스턴리뷰의 단기고득점 플랜을 토대로 SAT 시험을 완벽 대비해 성공적인 입시와 진학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수강 기간 뿐만 아니라 수강 전후까지 관리해주는 더욱 강화된 프로그램과 성적 향상, 점수 보장이 가능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수강 전에는 최신 문제 경향을 접하며 SAT와 ACT 학습법을 익히기 위한 사전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수강 중에는 수업시간 관리는 물론 수업 이후의 시간과 주말 동안의 학습도 관리해준다.

수강이 종료된 후에도 학생별 유형에 맞는 오답노트를 제공하는 등 시험 전까지 약점을 보완하고 실전에 대비하는 사후 관리가 진행된다.



프린스턴리뷰 학원의 여름특강 강사 라인업은 프린스턴리뷰 아시아 총괄원장이자 전미대학입학사정관협회(NACAC) 정회원으로 활동하는 강철호 원장 등 SAT와 ACT 현역 강사진으로 구성됐다.

오는 5월31일 열리는 여름특강은 13주 과정으로 개인별 일정에 맞춘 주차별 등록이 가능하다. 이달 내 조기등록을 할 경우 최대 25%의 할인을 제공한다. 오는 20일과 27일 예정된 설명회 당일에 등록하면 추가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프린스턴리뷰 학원은 정기적인 상담 및 성적관리 기반의 로드맵 구축을 통해 밀착 관리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컨설팅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개인별 성적 및 학과목 관리와 액티비티 설계로 학생 고유의 브랜드를 만드는 ‘멘토링 컨설팅’, 학생 고유의 스토리와 강점을 부각시키는 전략적 원서 작성 지도부터 인터뷰 준비와 최종 합격까지 입시 단계별 전문 컨설턴트가 함께하는 ‘풀원서 컨설팅’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