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in★] 투표 인증샷 남긴 연예인 '개념 패션'…위너부터 류준열까지
by백지연 기자
2017.05.10 11:08:34
[이데일리 뷰티in 백지연 기자]
제19대 대통령 선거에서는 가장 많은 스타들의 투표 인증샷을 볼 수 있었다. 사전 투표일부터 본 투표일까지 이어진 스타들의 인증샷과 투표 독려 메시지는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드라마·영화 촬영 의상을 그대로 입고 투표소를 찾은 연예인들의 적극적인 참여 모습은 이번 대선에 쏠리는 뜨거운 국민적 관심을 대변했다.
▲ 홍종현X임시완X윤아 '개념 패션'
| 왼쪽부터 홍종현, 윤아, 임시완 순 (사진출처= 윤아 인스타그램) |
|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 소녀시대 윤아, 배우 홍종현은 사전투표 두 번째일 투표소를 찾았다.
윤아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상의와 블랙 스키니진을 착용, 편안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특히 홍종현과 임시완은 드라마 의상을 입은 채 투표에 참여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투표를 하는 '개념 연예인'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한편 이 세 사람은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MBC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촬영에 한창이다.
▲ 설리 '깔끔한 러블리룩'설리는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중한 투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리는 흰색 티셔츠에 긴 길이의 카디건을 아우터로 선택해 깔끔하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 혜리 '시크한 올블랙 패션'걸스데이 혜리는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전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날 혜리는 검은색 볼캡에 검은색 티셔츠를 착용해 시크한 올블랙 패션을 완성했다.
▲ 위너 '개성만점 패션'4인 아이돌그룹 위너는 일본에서 도착하자마자 사전 투표를 완료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위너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패션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송민호는 스트라이프 패턴 상의에 요즘 유행하는 틴트 선글라스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했다.
▲ 류준열 '투표 독려 패션' 배우 류준열은 지난달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의미 있는 날, 의미 있는 참여, 5월 9일 투표 잊지 마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류준열은 투표 독려 티셔츠를 입고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류준열은 영화 '택시 운전사'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