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자영 기자
2015.10.22 15:05:19
다음달 1일까지.. LG 포켓포토 등 경품증정
[이데일리 김자영 기자] LG전자(066570)는 야외 데이트하기 좋은 가을철을 맞아 스마트폰 커플메신저 ‘비트윈(Between)’과 함께 다음달 1일까지 SNS 커플 사진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LG전자의 더 가벼워진 ‘포켓포토(모델명 PD251)’와 더 새로워진 커플앱 ‘비트윈 3.0 버전’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벤트다.
연인과 함께 찍은 뽀뽀 사진을 해시태그 3종(뽀뽀, 포켓포토, 비트윈)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LG 포켓포토 150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페이스북에 게재된 이벤트 내용을 본인 타임라인에 공유하고 댓글을 달면 10명을 추첨해 LG 포터블 스피커 미니를 증정하는 등 가을철 나들이에 휴대하면 좋은 LG전자의 스마트 기기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비트윈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ppbetween)과 비트윈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비트윈을 서비스하는 VCNC의 박재욱 대표는 “LG 포켓포토와 LG 포터블 스피커 미니는 전 세계 커플앱 1위 비트윈을 사용하는 2030대 커플들이 좋아할 만한 커플아이템”이라며 “ 이번 이벤트가 양사 브랜드에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LG 포켓포토(모델명 PD251)’는 콤팩트한 크기와 183g의 무게로 언제 어디에서나 스마트폰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휴대용 포토 프린터다.
블루투스로 무선 연결해 장소 구애 없이 사용하기 편리하다. 잉크가 필요 없는 제로 잉크(ZINK) 인화지를 사용, 용도에 따라 일반 인화지와 스티커 인화지 중 골라 사용하면 된다. 전용앱을 통해 사진 보정 및 메시지 입력, 꾸미기 등 다양한 이미지 편집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