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탕·칼로리·지방 모두 제로"…매일유업 '피크닉 제로' 출시
by한전진 기자
2024.06.26 17:18:46
제로슈거 제로칼로리 지방까지 모두 제로인 제품
출시 40주년 맞은 피크닉…"건강하고 맛있게 즐긴다"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매일유업(267980)이 올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이한 음료 브랜드 ‘피크닉’의 제로 제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 매일유업 피크닉 제로(사과제로, 청포도제로) (사진=매일유업) |
|
제품은 당과 칼로리 지방까지 모두 제로인 것이 특징이다. ‘피크닉 사과제로’, ‘피크닉 청포도제로’ 2종으로 출시한다.
각각 사과과즙농축액과 청포도과즙농축액 및 에리스리톨 등 감미료를 사용했다. 제품 용량은 200㎖로 멸균팩 포장으로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하다,
제품은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와 네이버 직영스토어, 쿠팡 등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당류 섭취 걱정없이 마실 수 있다는 것이 매일유업의 설명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불어온 제로슈거 열풍과 함께 즐거운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추억의 맛 피크닉을 더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설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