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악기, 롯데 하이마트와 '하트라이브' 특가전 진행
by황효원 기자
2020.11.10 15:27:43
[이데일리 황효원 기자] 국내 최대 종합악기 전문 삼익악기가 오는 11일 롯데 하이마트 쇼핑몰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 콘텐츠를 통해 디지털피아노 및 어쿠스틱 기타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
삼익악기는 이날 오후 6시부터 6시 40분까지 40분간 ‘하트라이브’를 진행할 계획인데 평균 접속자 3000여명 이상으로 많은 이들의 시청이 예상된다.
이번 ‘하트라이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삼익악기는 3가지 디지털피아노와 어쿠스틱기타를 소개한다. DP시리즈 DP-250모델과 DP-300모델 2가지 모델과 올해 6월 출시된 목건반 탑재 하이등급 신제품 포레스트원, 입문자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MG-150 D바디와 OM바디가 그 주인공이다.
오프라인 구매보다 온라인 구매가 많이 이루어지고 있는 현재, 디지털피아노같은 고가의 악기를 쉽사리 구매하기는 어려운 실정이다.
‘하트라이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물과 음색, 기능 등을 소비자가 직접 확인하고 좋은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더욱 만족도 높은 구매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삼익악기 국내영업팀 DP담당자와 피아노연주자가 쇼호스트와 함께 라이브방송을 진행할 예정으로 더욱 신뢰 높은 방송이 될 걸로 예상된다.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구입하는 고객에 한하여 디지털피아노의 경우 삼익정품 피아노 방진매트 증정이 이루어지며 어쿠스틱기타의 경우 소프트케이스 포함 9종의 다양한 사은품 증정이 이루어진다.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다양한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라이브방송으로 꾸며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