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in] 멕시코 클럽메드 칸쿤, 레노베이션 마치고 새롭게 선보여
by정선화 기자
2018.02.09 15:47:47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 칸쿤이 지난 7일, 화제의 드라마 속 여배우의 대사에 깜짝 등장하며 '칸쿤 클럽메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멕시코가 자랑하는 세계적인 관광지 '칸쿤'은 남들과 다른 이색적인 가족 휴가지 및 허니문 장소로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이다.
특히 클럽메드 칸쿤은 최근 럭셔리 스타일의 리조트로 새롭게 레노베이션을 마친 후, 보다 쾌적하고 안락한 객실과 레스토랑, 바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해양 스포츠와 멕시칸 미식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클럽메드가 칸쿤에서 꼭 체험해보아야 할 머스트 트라이 익스피어리언스(Must Try Experiences)로 추천하는 4가지는 리조트내 럭셔리한 분위기의 새로운 공간, 윈드서핑과 웨이크보드, 멕시칸 스페셜티 레스토랑, 세계 7대 불가사의이자 마야 문명의 메카이기도 한 치첸이샤 외부관광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추가 할 수있다.
특히 멕시칸 미식체험이 가능한 레스토랑과 바는 클럽메드 칸쿤에서 꼭 경험해야할 공간이다. 스페셜티 레스토랑 '타코 아르테'(Taco Arte)에서는 이색적인 멕시칸 요리를, '라스벨라스 크레페리에&바'(Las Velas Creperie&Bar)에서는 터키색의 바다를 바라보며 프렌치 크레이프를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소믈리에의 추천을 받아 세계 유명 와인을 마실 수 있는 와인 셀러 '라 보데가'(La Bodega)가 마련되어 있어 가족뿐만 아니라 연인들도 칸쿤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좋다.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화제의 드라마 여주인공 대사로 칸쿤 클럽메드가 소개되어 해당 리조트에 대한 시청자들의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며 "클럽메드 칸쿤 리조트는 최근 새롭게 시설을 레노베이션해 객실이나, 수영장, 바 등 다양한 공간에서 보다 럭셔리한 분위기의 휴가를 경험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럽메드에서는 왕복 항공부터 항공-리조트간 교통편, 객실, 프리미엄급의 식사 및 주류, 나이트 엔테테인먼트 쇼, 다양한 스포츠 및 액티비티 등 리조트 시설과 프로그램을 단 한번의 예약으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