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운영사 이제이엠컴퍼니, '2024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쇼' 참가
by이윤정 기자
2024.08.13 16:11:1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롭테크 기업 이제이엠컴퍼니는 오는 8월 16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쇼’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이제이엠컴퍼니는 도시정비사업 주관 조합들의 효율적인 사업관리를 돕는 솔루션 ‘우리가’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리가’는 조합운영시스템(OMS), 총회운영시스템(VMS), 조합홈페이지로 구성된 도시정비사업 조합·추진위 특화형 운영 관리 솔루션으로, 도시정비사업 추진 과정에서 발생하는 여러 문제점들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윤의진 이제이엠컴퍼니 대표는 “이번 트렌드쇼를 통해 ‘우리가’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소개하고, 디지털 전환을 통한 재개발·재건축 등 도시정비시장의 미래 모델을 제시할 것”이라며 “우리의 목표는 도시정비사업을 더 효율적이고 투명하게 만들어, 모든 이해관계자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제이엠컴퍼니는 이번 행사에서 방문객들에게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며, 전국 도시정비사업지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우리가 여러분의 정비사업에 로또가 되어 드려요’라는 슬로건으로 우리가 앱 회원가입자 2000명에게 로또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는 도시정비사업의 성공이 로또 당첨만큼이나 어렵다는 인식을 바꾸고, ‘우리가’ 솔루션을 통해 사업의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이제이엠컴퍼니 관계자는 “로또 한 장의 당첨 확률보다 ‘우리가’와 함께하는 도시정비사업의 성공 확률이 높다는 점을 유쾌하게 전하고자 한다”며 이벤트의 의도를 설명했다.
한편 이번 ‘2024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쇼’의 입장권 구매 및 세미나 참가 신청은 행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