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경계영 기자
2024.10.30 11:49:24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신세계그룹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쇼핑축제 ‘쓱데이’에 맞춰 연말연시 사랑하는 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제안하는 의미를 담아 다채로운 상품을 준비했다고 30일 밝혔다.
다음달 1~10일 진행되는 쓱데이에서 조선 팰리스·웨스틴 조선 서울·레스케이프·웨스틴 조선 부산·그랜드 조선 부산·그랜드 조선 제주 등이 △합리적 가격의 ‘룸 온리’(Room Only) △조식 2명이 포함된 ‘브렉퍼스트 패키지’(Breakfast package) △각 호텔 스위트 객실과 호텔별 혜택이 포함된 ‘스위트 오퍼’(Suite offer) 등 3가지 옵션으로 85개 상품을 선뵌다. 최대 84% 할인 적용되며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랜드 조선 제주와 레스케이프,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호텔은 쓱데이 기간 72시간 타임딜을 진행해 식음료 크레디트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객실 상품의 이용 기간은 11월11일부터 내년 3월31일까지 연말 연시 특별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여유를 뒀다.
이와 함께 조선 팰리스과 웨스틴 조선 서울·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제주, 그래비티,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명동은 쓱데이 기간 뷔페 레스토랑을 10~30% 할인한다. 레스케이프 ‘티 살롱 바이 팔레드 신’의 애프터눈티 세트와 그래비티 ‘부스트 바’의 글래스돔 등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음달 1일 새로 문 여는 ‘호경전 서초’와 ‘모트 32 서울’ ‘호무랑’ ‘야마부티’ 등 조선호텔앤리조트 내 외식업장도 2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들 식음료(F&B) 상품은 조선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 상품의 경우 11월11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SSG닷컴 이용권의 경우 내년 3월31일까지 각각 이용 가능하다.
이뿐 아니라 이번 쓱데이엔 레저 상품도 추가됐다. 힐링클럽 ‘아쿠아필드’와 체험형 미디어파크 ‘원더파크’, 스크린 골프 연습장 ‘TGX 골프 아카데미’, 피트니스 클럽 ‘콩코드’ 등의 이용권을 할인 판매한다. 자유CC는 18홀 동계 우대 이용권을 정가 대비 최대 50% 할인해 선뵌다.
쓱데이 기간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통합 멤버십 ‘클럽조선’(CLUB JOSUN)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등급별로 뷰 업그레이드, 금액 할인권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조선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