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 투자설명회, 1300여명 참석…개최성료

by정다슬 기자
2016.12.12 15:22:29

△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 부동산 투자설명회.
[이데일리 정다슬 기자] 지난 10일 강원대학교 백령아트센터에서 열린 ‘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와 함께하는 부동산 투자설명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사전신청을 받은 이번 설명회에는 1300명이 참석했다.

1부에서는 한국자산관리연구원 고종완 원장이 강연자로 나서 11·3대책 발표 이후 부동산시장의 변화와 강원도와 춘천 일대 시장 현황을 집중적으로 들여다보고 은퇴 후 부동산, 자산관리 등 투자전략 노하우를 전수하는 시간을 가졌다. 2부는 이달 춘천에서 분양을 앞둔 강원도 최대 규모의 아파트인 ‘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의 입지, 상품 등에 대한 소개의 시간으로 채워졌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에 대한 분양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부동산대책 영향 유무에 대한 질문을 굉장히 많이 받았다”며 “최근 연이어 나온 부동산대책으로 수요자들의 혼란이 가중되면서 현 상황을 제대로 짚어보고 앞으로의 변화를 전망해보는 시간을 지역 주민들과 함께 가져보는 게 좋겠다는 취지에서 이번 투자설명회를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달 강원도 춘천시 퇴계동 산25-9번지 일대에서 분양 예정인 ‘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는 총 2835가구 대단지로 지하 2층~지상 35층, 18개 동, 전용면적 59~114㎡로 구성된다. 단일 브랜드 아파트로는 강원도 최대 규모다. 경춘선 남춘천역과 춘천시외버스터미널이 가깝고 46번 국도, 중앙고속도로, 서울~춘천고속도로 등 주요 도로 이용이 쉽다. 남부초등학교, 남춘천중학교, 남춘천여자중학교 등이 단지 인근에 있어 통학여건이 좋고 홈플러스, 이마트, 하나로마트, CGV 등 주변 편의시설이 풍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