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추가마골, 설 선물세트 17종 선봬…최대 20% 할인 판매

by남궁민관 기자
2023.01.04 16:04:36

이달 24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서 판매
소·돼지고기 구성 총 17종 선물세트 준비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외식기업 동경의 갈비 전문 브랜드 송추가마골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이달 24일까지 ‘2023년 설 특선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송추가마골이 선보이는 ‘2023년 설 특선 선물세트’.(사진=동경)


이번 선물세트는 새해를 맞아 가족 및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총 17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40년 이상 오랜 전통으로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가마골 갈비’와 인기 메뉴인 ‘LA갈비’, ‘한돈구이’ 등 송추가마골의 대표 메뉴를 선보인다.

소고기 구성세트로는 △가마골갈비 세트(36대·45대) △송추갈비 세트(36대) △왕갈비 세트(10대) △명품 LA갈비 세트 등 4종이다. 또 △스페셜 가마골 세트(27대) △스페셜 송추갈비 세트(24대) △스페셜 천해염갈비 세트(18대) △스페셜 왕갈비 세트(6대) 등 스페셜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돼지고기 구성세트는 △늘품구이 세트(20대) △스페셜 늘품구이(12대) △한돈구이 세트(8대) 등 3종으로 준비됐다.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콤비네이션 세트’ △소갈비와 LA갈비를 함께 담은 ‘으뜸 세트’ △소갈비와 한우불고기를 함께 담은 ‘가마골 더홈 세트’와 ‘송추 더홈 세트’ 등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도 마련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송추가마골의 설 특선 선물세트는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멤버십 회원은 추가 10% 할인 혜택이 적용돼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송추가마골과 송추가마골 인 어반 등 오프라인 매장과 송추가마골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덕균 동경 마케팅팀장은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의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다양한 구성의 명절 특선 선물세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송추가마골의 특별한 갈비 선물세트와 함께 소중한 사람과 풍성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외식기업 동경은 송추가마골 외에도 송추가마골 인 어반, 가마골백숙, 커피전문점인 카페1981, 오핀카페, 오핀베이커리, 오핀로스터리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22개 점포를 운영 중이다. 식품안전관리 인증기준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육류 생산공장과 식품 생산공장 2곳을 자체적으로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