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학습 에듀플렉스, 학부모 브런치 강연회 개최
by유수정 기자
2017.06.16 16:43:48
[이데일리 e뉴스 유수정 기자] 자기주도학습 브랜드로 위상을 다져 온 에듀플렉스는 오는 7월 서울과 광주, 부산 등지에서 ‘행복한 우등생 & 미래형 인재를 키우는 자녀교육 노하우’를 주제로 학부모 브런치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에듀플렉스 학무모 브런치 강연회는 7월8일 광주 남구문예회관 공연장을 시작으로, 7월13일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남) 401호, 7월15일 부산 디자인센터 이벤트홀에서 각각 개최된다.
이번 강연회에는 고승재 에듀플렉스 대표를 비롯해 실제 교육 현장에서 학생들의 놀라운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는 에듀플렉스 대표 원장들이 총출동해 학부모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자녀 교육법 및 학습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강연은 △일본 ‘소프트뱅크 아카데미아’ 한국 최초 합격자로 유명한 고승재 대표를 비롯해 △에듀플렉스 진학입시연구소 백계원 실장 △‘학종에 강한 학생 만들기’ 칼럼의 주인공 박흥순 평촌점 원장 △에듀플렉스 교육개발연구소 위원·베스트셀러 저자 ‘윤태황 공덕점 원장’ △자기주도학습 전문가 장미진 대치점 원장 등이 참여한다.
강연회에서는 ‘어떤 점에 주력해 우리 아이들을 지도하고 키워야 할까’에 대해 고민하는 학부모들에게 고승재 대표가 미래형 인재를 키우는 4가지 화두를 제시할 예정이다.
세부 내용으로는 △입시제도 불변의 법칙과 준비전략 △대학을 결정하는 자기관리 학습법 △잠들어 있는 공부능력을 깨우는 메타인지 학습법 △행복한 우등생을 만드는 자녀 감성 교육 등이다. 이에 네 명의 원장이 답을 제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고승재 대표는 “이번 행사는 창립 14주년을 맞아 전국 130여 개의 지점을 거느린 자기주도학습 대표 브랜드로 성장한 에듀플렉스가 시장의 리더로서 2017 교육의 주요 이슈에 대한 전략과 방법을 제시하는 특별한 자리”라며 “미래형 인재를 키우는 자녀 교육법에 대한 해법을 만나보고 싶은 학부모들에게 다시없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강연 참가비는 10만원으로 참석자 전원에게는 브런치(샌드위치류)를 비롯해 개별지도 체험권, 학습진단검사(VLT 4G) 무료 검사권, 학생부종합노트, 수업 리뷰노트, 에듀플렉스 출간도서, 에듀플렉스 학생 성공사례집 등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강연 참석 문의는 에듀플렉스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