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링크, 암호화폐·블록체인 관련 인력 채용

by이재운 기자
2018.05.16 10:53:03

거래소 ''캐셔리스트'' 운영사

[이데일리 이재운 기자]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캐셔레스트’를 운영 중인 뉴링크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UI개발 담당 퍼블리셔, 거래소 운영팀, 인포데스크, DBA(데이터베이스 관리), 웹&모바일 서비스 기획, 재무·회계, 법무, ASP.NET MVC (C) 프로그래머, 국내외 사업, 홍보/마케팅 등 총 10개 분야다.

특히 지원분야가 없더라도 지원자가 캐셔레스트에서 잘할 수 있는 업무 역량을 명시하면 입사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P2P(개인간 거래) 기반 기술을 바탕으로 블록체인 솔루션을 개발하면서 암호화폐 거래소 캐셔레스트도 함께 운영하고 있는 뉴링크는 이번 암호화폐 전문인력 채용을 통해 보다 경쟁력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 및 블록체인 개발사로서의 입지를 다지겠다고 강조했다.

뉴링크의 채용 담당자는 “이번 전문인력 채용에서 지원자의 자질을 변화와 역량, 능력, 열정, 그리고 본인의 자신감을 확인할 계획”이라면서 “어느 거래소보다 투명하고 정직한 암호화폐 거래소 캐셔레스트의 성장을 기반으로 금융시스템은 물론 국내 블록체인 산업을 선도해 나갈 수 있는 전문가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