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짐보리㈜짐월드, 창립 25주년 맞아 사회공헌 캠페인 ‘플레이 유어 드림’ 펼쳐
by박경훈 기자
2017.10.16 14:32:31
전국 55개 쉼터 및 아동보호전문센터를 찾아 교구·완구 전달 예정
| 한국짐보리㈜짐월드, 창립 25주년 맞아 사회공헌 캠페인 ‘플레이 유어 드림’. (사진=한국짐보리㈜짐월드) |
|
[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 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는 지난 13일 창립 25주년을 맞아 사회공헌 캠페인 ‘플레이 유어 드림(Play Your Dream)’의 첫 프로젝트 ‘토이드림카’ 출발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플레이 유어 드림’은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한다는 의미로 영·유아 놀이 문화를 선도해 온 대표 기업으로서 ㈜짐월드의 철학과 추구하는 가치를 담은 캠페인 슬로건이다.
‘플레이 유어 드림’ 캠페인의 첫 프로젝트 ‘토이드림카(Toy Dream Car)’는 ㈜짐월드의 다양한 교구·완구 후원을 통해 아이들의 꿈(Dream, 드림)을 지원한다는 의미와 이를 전달, 드린다는 중의적 의미를 담아 붙여진 이름으로 짐보리의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의 랩핑카로 제작했다.
㈜짐월드는 전국의 아동보호전문기관에서 운영하는 약 55개의 쉼터 및 아동보호전문센터를 찾아 신체 발달과 정서적 안정, 창의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자사의 교구·완구를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