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라이, 경력직 특채 진행…“인센티브 한도 없앴다”

by김정유 기자
2022.02.21 15:52:39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네오위즈홀딩스는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네오플라이가 개발 직군, 서비스 기획·운영, 마케팅 등 경력직을 특별 채용한다고 21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개발 직군에선 △백엔드 △프론트엔드 △iOS 개발 등이며 비개발 직군에선 △서비스 기획 △서비스 운영 △마케팅 등이다. 지원 기간은 다음달 20일까지이며, 접수는 네오위즈 채용 홈페이지 채용공고에서 ‘블록체인’ 탭을 찾아 지원하면 된다.

네오플라이는 능력과 성과에 따라 인센티브에 한도를 정하지 않고 지급할 예정이다. 입사 확정시 편히 휴식하고 첫 출근할 수 있도록 5성급 최고급 호텔 스위트룸 3박4일 숙박권을 웰컴 보너스로 제공한다. 입사 후 마일스톤 달성시엔 추가 인센티브 재원을 마련해 별도 지급할 방침이다.



이번 채용은 자사 블록체인 오픈플랫폼 ‘네오핀’ 서비스 확장 및 모바일 앱 고도화 등을 위해 진행된다. 네오핀은 가상자산 지갑 서비스를 시작으로 올 1분기내 ‘GameFi’(Game+Finance) 등 클레이튼 네트워크 기반의 ‘P2E(돈 버는 게임)’를 출시하고 2분기내 ‘S2E(돈 버는 서비스)’와 ‘NFT 서비스’를 오픈하는 것이 목표다.

오승헌 네오플라이 대표는 “블록체인 산업에서 활동 중이거나 블록체인 경험이 없더라도 새롭게 도전해 전문가로 성장해 나갈 인재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다”며 “기존에 없던 제도라도 필요시 새롭게 신설하는 등 모든 수단과 방법을 총 동원해 핵심 인력 찾기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