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케이프, 도심 속에서 보내는 일석이조 서머 캠핑

by이윤화 기자
2020.06.19 17:18:03

호캉스도 즐기고 스타벅스 서머 아이템도 득템
스타벅스와 함께 하는 서머패키지, 레디백 증정

로맨틱 캠핑존. (사진=레스케이프)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도심 속에서의 탈출을 느낄 수 있는 여름 휴가를 제안한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여름 패키지로 ‘서머에디션 시티브레이크(Summer Edition: City Break)’ 패키지를 혜택을 강화, 6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캠핑을 테마로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커피 브랜드인 스타벅스 커피와의 제휴를 통해 스타벅스의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수 있도록 했다. 객실타입은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3타입 등 총 5타입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21만 5000원(세금 별도)부터다.

스탠다드와 디럭스 타입 고객에게는 호텔 7층에 위치한 라운지카페 ‘르 살롱’에서 스타벅스 스틱커피 VIA 제품을 활용해 만든 무알콜 커피 칵테일 2잔을 공통으로 제공하며 디럭스 타입 고객에게는 투숙기간 중 이용 가능한 중식당 ‘팔레드 신’ 투고메뉴 2인 세트메뉴 이용권(5만원 상당)과 스타벅스 선불카드 1만원권(1매)을 제공한다. 또한 스타벅스 스테이킷(PVC 백&타올)을함께 증정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스위트 타입 고객에게는 혜택을 더욱 강화하여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아이템인 레디백을 공통으로 제공한다. 한정수량으로 아틀리에 스위트 고객 대상으로는 레디백(핑크)를, 프리미에 스위트 및 코너스위트 고객에게는 레디백(그린)과 서머체어 2종(색상 랜덤)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마크 다모르에서의 나잇아워 혜택으로 스타벅스 스틱커피 VIA로 바텐더가 자체 개발한칵테일 2잔과, 기존의 스위트 혜택인 애프터눈 티세트 2인권과 조식 2인 식사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별도로3만원 추가시 5만원 상당의 팔레드 신 투고메뉴 2인 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서머레디백의 경우 지류교환증 제공, 체크아웃 기준 7일 이후부터 호텔방문 후 교환,수령 가능하다.



또한 아틀리에 스위트, 코너 스위트 이용 고객의 경우, 객실 내 캠핑존 세팅을 추가로 요청시 객실에서 즐기는 캠핑 감성을 마음껏 느낄 수 있도록 북유럽 감성의 정수, 덴마크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의 2인용 미니 캠핑텐트와 용품 세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 하루 15객실 한정해 진행한다.

‘서머에디션 시티브레이크’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멀리 떠나지 않고도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캠핑감성을 느낄 수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모든 타입 고객이 즐길 수 있도록 호텔 7층을 ‘로맨틱 캠핑존’으로, 8층 야외 테라스 및 연회장 로비 포이어(Foyer) 공간을 오픈해 캠핑아이템들로 구성해 프라이빗 휴가를 제안할 예정이다. ‘로맨틱 캠핑존’에서의 소중한 사람들과의 힐링의 시간을 즐기며 인증샷을 남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공식홈페이지 예약 시 1만원 할인혜택을 준비했으며 더불어, 주중(일~금요일) 투숙 시에는 노르디스크의 액세서리 폴라베어 키링(1만 3천원 상당) 2개를 체크인 시 제공한다.

한편, 레스케이프 호텔은 안전한 도심 속 휴가를 위해 새로운 편의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객실 내 홈트레이닝이 가능하도록 휴대용 런닝머신인 나인닷 트레드밀, 휴대폰 살균충전기 등 대여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기존의 8층 피트니스 공간은 사전예약제로 전환해 고객들의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도울 예정이다.

이정욱 레스케이프 호텔 총지배인은 “올 여름 휴가를 해외여행 대신 국내에서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이번 여름 패키지는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캠핑이라는 테마를 맞춰 혜택을 풍성하게 강화·기획했다”며 “스타벅스와레스케이프 호텔이라는 새로운 브랜드협업을 통해 스타벅스의 캠핑 아이템, 스틱커피를 활용한 칵테일 제공 등 호텔에 방문한 고객이 다양한 경험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것”고 했다.